반응형
TV를 보는데 요양보호사 광고가 나오는데 입이 딱 벌어지면서 깜짝 놀랐다.
광고가 나와서 놀란 것이 아니라 광고의 형태 때문이다.
랩과 압도적인 사운드가 신세대적인 느낌이 났다.
랩이 나온지는 오래되었지만 요양보호사로 근무하고 계신 분들의 나이 때를 가만한다면 신선한 아이디어라고 할 있다.
신나고 잘 만든 영상이라고 생각한다.
호칭이나 요양보호사 인식 개선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NO! 요양보호사! 광고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제작 후 11월 26일 유튜브에 업로드했는데 반응이 좋은 것 같다.
아래는 영상의 대화 내용과 자막이다.
아줌마
아줌마라니!
아줌마NO! 요양보호사!~ #
국가 자격 취득 전문가!
돌봄 필요해?
( 싹 다 케어해 )
삭사, 약 챙겨드려고
병원도 같이 가는
YO! 마스터
요양보호사~
아줌마!
아줌마 NO! 요양보호사!~ #
요양보호사를 몰라?
돌봄 필요해?
( 싹 다 케어해 )
부모처럼 보살피고!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YO! 마스터
요양보호사~
요양보호사님
오! 나라가 인정한 전문가
유튜브 영상 캡쳐 이미지
반응형
'노인장기요양 > 장기요양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장기요양 재가급여 월 한도액 ( 수가표 ) 및 이용방법 총정리 (0) | 2021.01.02 |
---|---|
2021년 달라지는 노인장기요양 ( 수가, 가산점, 월 한도액, 주간보호센터 ) (0) | 2020.12.23 |
2021년 장기요양기관 급여 수가는 얼마나 증가했을까? (0) | 2020.09.12 |
장기요양기관 이용 노인 얼마나 될까? (0) | 2020.06.12 |
요양보호사 구인구직의 대표 사이트 엔젤시터 (0) | 2020.03.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