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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요양센터 등 장기요양기관 설립 시 일반현황, 인력현황, 시설현황( 시설급여, 재가급여 )은 필수 제출 서식이다. 서식에 기재 칸이 많아서 당황할 수 있지만 입력할 내용은 많지 않다. 문서에는 기본적으로 포함된 작성방법과 유의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나 재가급여기준으로 실질적 작성방법을 정리했다.
hwp 첨부파일은 맨 하단에 있다. 현재 기준 최신 서식이다. ( 2019. 9. 27 )
일반현황
기관명, 기관규모의 대지면적, 건물면적, 소유형태를 기재한다.
직원 현황에는 명 수를 기재한다.
인력현황
급여종류 및 기관 유형 방문요양 체크, 방문목욕 설립하면 체크한다.
시설장을 포함한 요양보호사 16명 이상 명단을 기재한다.
시설현황 ( 재가급여의 경우 )
시설 유형은 방문요양 또는 방문목욕 선택
시설은 사무실 1 기재
시설현황 ( 시설급여의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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