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인장기요양/장기요양기관 설립

방문요양센터, 주간보호센터 창업 게시판 활용 안내

by 소설프로그래머 2020. 11. 19.
반응형

엔젤시터는 요양기관 창업 카테고리 변경 작업을 진행했다.

작업을 하게 된 동기는 기존의 일반 복지 카테고리 속의 창업 게시물은 약간의 이질감이 들었다.
별도의 카테고리를 만들어 일반 커뮤니티와 창업 관련 커뮤니티를 분리하는 작업이다.


일부 DB작업도 병행해야 했기에 생각보다는 복잡한 일이었다.

엔젤시터 요양기관 창업 게시판



기존의 일반, 교육, 실무, 댓글 탭 중에서
댓글을 없애고 설립 탭을 만들었다.

 

작업 진행을 하면서 아이콘도 깔끔하게 다듬었다.

요양기관 창업 게시판 메뉴



최신 댓글 탭은 상단 메뉴로 옮겼으며 이와 함께 설립관련 메뉴가 신설되었다.

 

설립관련 메뉴에는 설립 게시판, 방문요양설립절차, 주야간보호설립절차, 요양원설립절차로 구성되어 있다.

 


설립 게시판은 요양기관 창업 정보 및 교류를 위한 게시판으로

회원 가입 없이 게시물을 확인할 있으며  글을 쓰거나

푸시를 받기 위해서는 가입을 해야 한다.

 

 

노인장기요양 포럼형 게시판

장기 요양 자유게시판, Q&A,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정보, 시험 정보, 실무 운영 등

angelsitter.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