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음악/음악·EDM

콜롬비아 출신 카멜로( camilo - Vida de Rico )노래에서 소소한 행복 찾기

by 소설프로그래머 2021. 1. 2.
반응형

가끔 유튜브 글로벌 차트 목록을 듣곤 하는데 여러 곡 중에서 까밀로(Camilo)라는 가수가 눈에 들어왔다.

여자 가수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채널 구독자 수가 천만명이 넘는 것 보니 나만 모르는 인기 가수인 것 같다.
그래도 혹시나 이름만 모를 뿐 노래는 들어보지 않았을까 싶어서 조회수가 높은 곡들을 연속으로 들어봤지만 익숙한 노래들이 아니었다.

유튜브 프리미엄 뮤직 앱은 동영상이 나오지 않고 노래만 플레이하는 기능이 있어 동영상을 어제 처음 보고 남자라는 것을 알았다.

목소리가 독특하고 매력적이란 생각은 들긴 했지만 뮤직비디오를 보는 순간 갑자기 소개하고 싶었다.

2020년은  '행복'이란 무엇인지 많이 생각한 해였다.
2021년에도 이어질 것 같다.


그의 뮤직비디오와 가사에서는 아기자기하고 소소한 행복 추구가 물씬 풍긴다.


Camilo - Vida de Rico 

( 부자 같은 삶 )


 

 

가사 번역


스페인 가사 번역은 구글 번역기를 사용했다. 

나는 당신에게 매우 흥미로운 삶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흥미로운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디스코 카와 다이아몬드를 생각한다면 
그렇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부자의 삶이 아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풍부합니다 
그리고 집이 공기에 도달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에게 팬을 달았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페소를 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난 너에게 내 키스를 줄 수 있어
당신을 꺼내기 위해 나는 조금 
하지만 끈적하게 춤추는 것은 무료입니다. 
널 열어 줄 샴페인이 없어 
하지만 해변의 맥주 

내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것은 적지만 
자부심을 가지고 
내가 가진 모든 것은 당신 것입니다 
지금 그렇게 말하면 거짓말 
당신이 받을만한 여행을 줄 수 있어요 

유럽이 아닌 해가지는 
내 중간 발코니에서 보면 
그리고 나는 당신이 익숙해지지 않을 것이라고 
이 네 개의 벽에 
나는 언젠가 당신을 사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Diosito가 원한다면 수영장이 있는 집 
나는 당신에게 페소를 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난 너에게 내 키스를 줄 수 있어

당신을 꺼내기 위해 나는 조금 
하지만 끈적하게 춤추는 것은 무료입니다. 
널 열어 줄 샴페인이 없어 

하지만 해변의 맥주 
내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것은 적지만
자부심을 가지고 
내가 가진 모든 것은 당신 것입니다 
많지는 않지만 
너의 것, 너의 것, 너의 것 
부자의 삶이 아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풍부합니다 
그리고 집이 공기에 도달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에게 팬을 달았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페소를 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난 너에게 내 키스를 줄 수 있어
당신을 꺼내기 위해 나는 조금 
하지만 끈적하게 춤추는 것은 무료입니다. 
널 열어 줄 샴페인이 없어 

하지만 해변의 맥주 
내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것은 적지만
자부심을 가지고 
내가 가진 모든 것은 당신 것입니다 

Vida de Rico가 좋았다면 BEBÉ 뮤직비디오도 이어서 들어 보자.

 

반응형

댓글